자유 게시판

유~머 우리 모두가 평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18회 작성일 24-09-11 02:56

본문

늙은이의 후회:이렇게는 되지 맙시다 

   

     좀 더 참을껄 !!!

     좀 더 베풀껄 !!!

     좀 더 즐길껄 !!!


1. 쪼금만 있어봐 봐 다 똑 같다니까


60쯤 되면 배운 놈이나 

못 배운 놈이나 똑 같고

 

70쯤 되면 마누라 있는 놈이나 

없는 놈이나 똑 같고

 

80쯤 되면 돈 많은 놈이나 

없는 놈이나 똑 같고

 

90쯤 되면 죽은 놈이나 

살아있는 놈이나 똑 같고

 

100살이면 살아있는 것보다 

죽는 게 낫다더라.


 2. 쪼금만 있어봐 봐 년놈 다 똑 같다니까

배운 년이나 못 배운 년이나 .…........

     40살만 돼봐

이뿐 년이나 안 이뿐 년이나 .….........

     50살만 돼봐

자식 잘둔 년이나 못둔 년이나 .......... 

     60살만 돼봐

서방 있는 년이나 없는 년이나 ...........

     70살만 돼봐

돈 있는 년이나 돈 없는 년이나 ..........

     80살만 돼봐

산에 누운 년이나 집에 누운 년이나 .....

     90살만 돼봐

ㅇ 50대 (외모평등) - 외모가 둥글 넙적해짐 

  - 한국인은 감자같이 생겨서 거의 비슷해 모두 같아 진다 

ㅇ 60대 (남녀평등) - 남녀가 서로 썩어서 구분이 안됨 

  - 외모가 아니고, 한마디로 주책들이 없어서 하는 짓이 비슷하다 

ㅇ 70대 (건강평등) - 아픈 사람이나 안 아픈 사람이나 거기가 거기다

  - 속병이 들어서 일종의 종합병원 

ㅇ 80대 (재물평등) - 돈이 많으면 무엇 합니까, 쓸 때가 없는데 

  - 먹을 것 제대로 먹을 수 있나, 다리 힘이 없어 다니지도 못함

ㅇ 90대 (생사평등) - 살아있는 것이 산 것이 아니다 

  - 산에 누워있으나 집에 누워 있으나 같고, 먼저 가는 사람이 형님이다.

 


'1935.11.8.~ '2024.8.18.

♣ 폼잡지 말라,  

     세월앞에 장사없다 ~ !!!

우리네 삶이란 세월따라 거의 비슷해진다 ^^

 


Glen Campbell   Time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