自我斷想 삶은 계란 !!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날 기차를 타고가는 길에,
스승이 제자에게 물었습니다 ...
삶은 뭐라고 생각하느냐 ...!!??
그때 마침 지나가던 카트에서 멘트를 날렸습니다
"삶은 계란" "삶은 계란" 있어요 ~~

삶에 뭐가 있겠어요...
그저 각자의 자기 삶에 충실이 살다가,
어느날 인가에,
빈손으로 왔으니 빈손으로 조용히 사라지는 거지요 !!

'2007.05.15 + INBEST
Brothers Four
Where Have All The Flowers Gone
추천15 비추천0
- 이전글미망 / 未忘 24.10.27
- 다음글인간의 비극은 실존의 오해에 기인한다 - 알베르 까뮈 24.09.11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내가 죽는다고, 산이 움직이지 않는다"
프랑수아 비용(1431~14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