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대 화 또 한해를 보내며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4-12-28 03:11

본문

고마운 사람들

아름다운 만남

행복했던 순간들

가슴아픈 사연들

내게 닥쳤던 모든 것들...


한 발 한 발

조심스럽게 옮기며

좋았던 일들만 기억하자고

스스로에게 다짐 주어도

한 해의 끝에 서면

늘 회한이 먼저 가슴을 메운다.


좀 더 노력할 걸

좀 더 사랑할 걸

좀 더 참을 걸

좀 더 의젓할 걸

좀 더 좀 더......


나를 위해 살자던 다짐도

못내 아쉬움으로 남는다.


헛되이 보내버린 시간들

아무것도 이룬 것은 없고

잃어버린 것들만 있어

다시 한 번 나를 자책하게 한다.


얼마나 더 살아야

의연하게 설 수 있을까

내 앞에 나를 세워두고

회초리들어 아프게 질타한다.


그러나 내가 만났던

모든 일들에 감사하며

나와 함께 했던

모든 사람들에 감사하며


나를 나이게 한

올 한 해에 감사하며

감사의 제목들이 많아 

조금은 뿌듯도 하다.


멋진 내일을 꿈꿀 수 있어

또한 감사한다.


- 좋은글 중에서 -


Auld Lang Syne   Home Free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