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유~머 신혼 첫날밤의 큰실수 + 남녀심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4회 작성일 24-12-28 03:01

본문

신혼 첫날밤의 공식행사를 치룬 

신랑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겼다.


아무에게 함부로 말을 할수 없고     

고민 고민을 하다가 신혼휴가를 마치고 

회사에 출근한 신랑에게 동료친구가 다가와서 ~


동료: 야~ 신혼에서 넘 무리한거 아냐 ~??"


신랑: 무리를 했던건 아닌데~       

그런데 큰문제가 생겼어.."


동료: 야~ 친구야"                  

나한테 얘기해봐 응~??"


신랑 : 사실은 말야."                    

총각때 여자한테 자면서 팁을 주던 

버릇이 생겼잖아.."


동료 : 그런데~ 빨리 말해봐.."


신랑 : 첫날밤 분위기를 띄워주는 포도주가 

사람  다 좀 취했었지~.

공식 행사를 마치고 나서 말야"

나도 모르게 마누라한테 30만원을 줬잖니~"


동료 : 그래 ... "조심을 좀 하지.."  

괜찮겠지  뭐~"

니 부인은 용돈 줬다고 생각 하겠지 

뭐~ 신경 쓰지마라.."


신랑 : 그게 아냐~" 

마누라가  글쎄 ..., 그러더라고 ( ?? )

 

"어머나 넘 고마워요~"                 

지금까지 받은 팁중 제일 많아요." 

감사해요 ... ^^"

다음에 또 불러 주세요...".

다음엔 깔끔하게 쥑여 드릴께요."  

라고 말야.

 

아 ~~ 이 친구에게 

어떤 위로를 해야 할까요 ㅠㅠ ~


+ 신혼첫날밤의 남녀심리


[남자]


샤워는 누가 먼저 해야 하나?

시간도 없는데 같이 하면 안되나?

그냥 잠만 자자고 하면 어떻게 하지?

불은 언제 꺼야 하나?

켜놓고 하면 안되나?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긴장해서 XX 못 찾으면 쪽팔리는데...

숫처녀야 할텐데...??


[여자]


서투른 척 해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기술(?)이 나오면 어떻게 하지?

화장을 지울까? 지우면 못 알아볼텐데...

피임약을 먹을까? 말까?

가만히 누워 있을까? 내가 올라탈까?

저 넘 조루면 어떻게 하지?

젠장!! 한번 해 보고 결혼하는 건데...!


It's a Beautiful Day 

  Daniel Boone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