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대 화 [100年 後 ... '2125]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 25-01-17 05:33

본문

'2125년 쯤에는 

우리는 모두 죽고 없습니다.

내 가족, 내 친구도 죽고 없죠.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열심히 지은 집에서 살고 있고,

 

또 다른 사람이 

내기 소유했던 것을 가지고 있겠죠. 

 

내가 가진 것은 누가 가져갔거나,

없어졌을 거예요.

내가 거금 들인 비싼 車는 

고철이 되어 있을 겁니다.

 

후손들은 우리가 누구인지 잘 모를거고,

기억도 못할 거예요.


우리도 사실 할아버지의 아버지는 

잘 모르잖아요.


우리가 죽은 後 몇 년간은  

누군가 우리를 기억하겠죠.

그 後엔 사진으로 남아있을지 몰라요.

 

 

그리고 몇십 년이 더 지나면,

우리의 존재 사진 업적 등은

역사 속에 사라집니다.

기억되지도 않을 거예요. 

그러니까 잠깐 멈추고 다시 생각해보면,

아마 깨달을 거예요.

얼마나 의미 없는 것인지를요.,.


우리가 하루동안 걱정하는 95%가

또 얼마나 부질없는 것인지를요...

우리가 이렇게 길게 볼 수 있다면,

당연히 우리의 접근방식 사고방식이

바뀔 것이고, 행동도 달라질 것입니다.


아마 더 자유롭게 내 자신과 

내 삶을 즐길 거예요. 


이 관점을 오늘 하루, 이번주, 

올해 계속 간직하세요.

그리고 이 말을 기억하세요. 


5년 안에 나에게 중요한 일이 아니면

5分 이상 생각하지 말고,


그걸로 화내지 마세요. 


Dust in the Wind
 Kansas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