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유~머 팬티와 스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01회 작성일 24-10-25 05:09

본문

어떤 중년 남자가 부인 생일 선물을 사려고

여성복 매장에 갔다.


전시된 팬티가 예뻐보여 아가씨에게 물었다.

 

남자 : "이 팬티 얼마예요?"


아가씨의 입고 있던 스커트도 예뻐 보여서 다시 물었다

남자 : "그럼~아가씨가 입고 있는 스커트는 얼마예요?"

아가씨: "만원이예요"


남자는 감짝 놀라서 이렇게 말했다.

남자: "아니~ 어떻게 팬티가 스커트 보다 비싸요?"


그러자 아가씨가 하는 말,

 

"그럼.... 치마는 올리고 팬티는 내릴까요?"

 


1987   These Boots Are Made For Walkin'  

추천8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