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유~머 대책 없는 넘 ㅠ.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01회 작성일 24-09-11 02:52

본문

 

구제역은 태백역 근처에 있는 기차역 이름이라고 아는 척 하는 사람


으악새를 새라고 우기는 놈

갈매기살과 제비추리는 새의 살고기라고 우기는 놈


갈메기살이 날아다니는 바다 갈메기의 살이라고 우기며 

갈메기 고기먹었다고 이빨 쑤시는 놈.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시작됐다며 원조 논쟁까지 해대니... -_-"


탑골공원과 파고다 공원은 다르다고 우기는 놈.

쌍팔년도 얘기란 1988년도 얘기라고 우기는 놈.

- 쌍팔년은 단기 4288년 / 서기 1955년


북한산은 북한에 있는 산이라고 끝까지 빡빡 우기는 종간나 쉐이키.

금강산에도 안 갔다온 느그들이 어떻게 알겠냐고

우리를 바보 취급까지 하니...


세발 낙지를 발이 세개라고 침 튀기는 멍청이.

초등학교 5학년만 되면 거미와 낙지는 발이 8개라는 걸 다 아는데...


VISA카드 발급받고 미국 가는 비자 발급받았다고

좋아하는 얼간이...

 

진짜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돈가스도 

소고기로 만든다고 열 내는 양반.


LA와 나성은 다르다고 우기는 놈.

LA갈비는 LA에서 만들어진다고 이빨 까는 넘.

 

낙성대가 서울대 분교라고 주장하는 넘.

몽고반점은  북경반점  옆에  있는  중국 음식점 이름이라고

끝까지 주장하는 넘.


첨성대가 경주에 있는 대학교 이름이라고

줄기차게 주장하는 

 

이런 사람들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기는 데는 못 배겨 !! ㅠ,ㅠ


The Fendermen 

 Mule Skinner Blues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