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유~머 외교관과 숙녀의 차이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89회 작성일 24-09-11 02:53

본문

- 외교관이 “Yes” 라고 말한다면 

   그 진의는 “May be”(어쩌면)이다.

- 외교관이 “May be” 라고 한다면 

   그 진의는 “no”이다.

 

-  외교관이 “No” 라고 한다면 

   그는 외교관이 아니다.

 

 

반면,

         

- 숙녀가 “Mo” 라고 말한다면 

   그 진의는 “May be”이다.

- 숙녀가 “May be”라고 한다면 

   그 진의는 “Yes”이다.

 

-  숙녀가 “Yes”라고 한다면 

   숙녀가 아니다.

추천3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