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4 글내용에 설문조사 추가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BEST 댓글 0건 조회 14,061회 작성일 12-11-13 23:55본문
0. 본팁은 게시판의 여유필드중에 wr_6 을 사용합니다.
1. 첨부화일을 압출풀면 나오는 3개의 화일을 그누보드의 bbs 폴더에 풀어넣어주세요.
2. 스킨의 view.skin.php 에서 투표결과나 투표입력창이 보여지기 원하는 곳에...
예를 들면 =$view[content];?> 의 밑이라던가....에
include "pollView.php"; ?> 라고 추가해주세요.
3. 스킨의 write.skin.php 에서 투표항목을 입력하는 부분이 들어가길 원하는 곳에 다음과 같에 넣어주세요.
예를 들면...
//poll 관련
$wr_parent = 0 - $wr_id;
$do_poll = $_POST['wr_6']; //투표작성 여부
$pollReset = $_POST['pollReset']; //투표 새로작성 여부
$pollOptions = $_POST['pollOptions'];
if ($_POST['multiPoll'] == 1) $multipollno = $_POST['multiPollNo']; else $multipollno = "noMultiPoll"; //다중투표 허용 & 갯수
if ($_POST['PollTime'] < 1) $_POST['PollTime'] = 30;
$ca_name = strtotime("+".$_POST['PollTime']." days"); //투표 기간
$REMOTE_ADDR = $_POST['allowRePoll']; //재투표 허용 여부
//$REMOTE_ADDR = $_SERVER['REMOTE_ADDR']; //아이피
$re_poll = $_POST['re_poll']; //재투표 여부
//수정
if($w == "u" && $wr_id) {
$pollCnt = 0;
if ($do_poll != "1") {
@mysql_query("delete from $write_table where wr_parent='$wr_parent'");
} else {
if ($pollReset == "1") {
@mysql_query("delete from $write_table where wr_parent='$wr_parent'");
$wr_subject = "pollOption";
for ($i=0; $i
5. 스킨의 delete.skin.php 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화일이 아예 없으면 아래 내용으로 저장하시고 이미 있으면 아래 내용을 기존 화일에 추가하세여)
6. 스킨의 delete_all.skin.php 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화일이 아예 없으면 아래 내용으로 저장하시고 이미 있으면 아래 내용을 기존 화일에 추가하세여)
=0; $i--)
{
$tmpWrID = (0 - $tmp_array[$i]);
sql_query(" delete from $write_table where wr_parent = '$tmpWrID' ");
}
?>
7. 목록에 표시해주고 싶으시면..
스킨의 list.skin.php 에서...
echo ""; 의 윗줄에 아래의 내용을 넣으세요....
if($list[$i][wr_6]) {
$writeTable = $g4[write_prefix] . $bo_table;
$pollNo = ( 0 - $list[$i][wr_id] );
$REMOTE_ADDR = $_SERVER['REMOTE_ADDR'];
$poll_chk = mysql_fetch_row(mysql_query("select wr_id from $writeTable where wr_parent='$pollNo' and wr_subject='pollAnswer' and ((mb_id='$member[mb_id]') or (wr_ip='$REMOTE_ADDR')) limit 1"));
$pollIcon = " P ";
if ($poll_chk[0]) {
$pollIcon = "P ";
}
echo $pollIcon;
}
끝~
참고1 : 투표결과를 나타내는데 사용된 그래프는 무화님의 소스입니다. ^^ (링크는 주석 참고)
참고2: 설문주제는 직접 글의 하단에 입력하면 되는거죠....
시간되시면 http://www.alik.info 에서 다른 팁들도 적용해보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