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5, PHP

GNU4 글내용에 설문조사 추가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BEST 댓글 0건 조회 14,062회 작성일 12-11-13 23:55

본문

0. 본팁은 게시판의 여유필드중에 wr_6 을 사용합니다. 1. 첨부화일을 압출풀면 나오는 3개의 화일을 그누보드의 bbs 폴더에 풀어넣어주세요. 2. 스킨의 view.skin.php 에서 투표결과나 투표입력창이 보여지기 원하는 곳에... 예를 들면 의 밑이라던가....에 라고 추가해주세요. 3. 스킨의 write.skin.php 에서 투표항목을 입력하는 부분이 들어가길 원하는 곳에 다음과 같에 넣어주세요. 예를 들면... 5. 스킨의 delete.skin.php 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화일이 아예 없으면 아래 내용으로 저장하시고 이미 있으면 아래 내용을 기존 화일에 추가하세여) 6. 스킨의 delete_all.skin.php 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화일이 아예 없으면 아래 내용으로 저장하시고 이미 있으면 아래 내용을 기존 화일에 추가하세여) =0; $i--) { $tmpWrID = (0 - $tmp_array[$i]); sql_query(" delete from $write_table where wr_parent = '$tmpWrID' "); } ?> 7. 목록에 표시해주고 싶으시면.. 스킨의 list.skin.php 에서... echo ""; 의 윗줄에 아래의 내용을 넣으세요.... if($list[$i][wr_6]) { $writeTable = $g4[write_prefix] . $bo_table; $pollNo = ( 0 - $list[$i][wr_id] ); $REMOTE_ADDR = $_SERVER['REMOTE_ADDR']; $poll_chk = mysql_fetch_row(mysql_query("select wr_id from $writeTable where wr_parent='$pollNo' and wr_subject='pollAnswer' and ((mb_id='$member[mb_id]') or (wr_ip='$REMOTE_ADDR')) limit 1")); $pollIcon = " P "; if ($poll_chk[0]) { $pollIcon = "P "; } echo $pollIcon; } 끝~ 참고1 : 투표결과를 나타내는데 사용된 그래프는 무화님의 소스입니다. ^^ (링크는 주석 참고) 참고2: 설문주제는 직접 글의 하단에 입력하면 되는거죠.... 시간되시면 http://www.alik.info 에서 다른 팁들도 적용해보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