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5, PHP

GNU4 오래된 그누버젼에서 최신 스킨 사용하기 [초보자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BEST 댓글 0건 조회 13,041회 작성일 13-02-13 11:44

본문

jquery로 만들어진 기능이 들어가는 스킨들은 사용하기 어렵게 됩니다 그누보드 전체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방법도 모르고 엄두도 나지않아 하는 수 없이 그냥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최신 게시판 스킨 사용 방법입니다 1. 최신 스킨 write.skin.php에 추가 하단 자바스크립트 부분 상단에 추가합니다 jquery.kcaptcha.js 가 보이는 윗줄에 넣으세요 2. view_comment.skin.php 하단 자바스크립트 부분 상단에 위와 똑같이 추가합니다 3. bbs 폴더의 kcaptcha 로 시작하는 화일들(5개)를 업로드 합니다 4. js 폴더의 jquery-1.4.2.min.js, jquery.kcaptcha.js 를 업로드 합니다 5. bbs/fonts 폴더를 몽땅 업로드 합니다 이와 같이 최신 스킨에 jquery-1.4.2.min.js를 추가하면 최신 게시판 스킨들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4.30.00(2008년 10월) 이전 버젼(prototype.js가 들어있지않은 버젼)은 위 방법만으로는 되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