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 G5베타버전 내용(VIEW)글 프린트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BEST 댓글 0건 조회 15,698회 작성일 14-01-31 20:53본문
[code]
/**
* 프린트 창
**/
var win_print = function(href) {
var new_win = window.open(href, 'win_print', 'left=100,top=100,width=700,height=600,scrollbars=1');
// new_win.focus();
}
이제 준비가 다되었습니다.
끝으로 해당 게시판 스킨의 view.skin.php파일 적당한곳에 아래와 같이 링크을 주면됩니다.
인쇄
print.skin.php파일 안에서 다양하게 고쳐서 사용하면 좋을겁니다.
============================================================
G5 정식버전이 나오기전에 미리 스킨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기능인것 같아서 팁으로나마 올려봅니다.
"인쇄" 버튼의 css은 /css/default.css을 참고하던가, 해당스킨의 style.css에 따로 css을 주면됩니다.
[/cod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