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EME &


MOVIE 어느날 저녁...잉글리쉬 클럽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02-12 13:42

본문

 

어느날 저녁...함, 불러 봤슴다 ^^~

만, 6년을 운영하던 잉글리쉬 클럽에서 

 

낮술에 혀가꼬여 듣는 사람은 괴롭지만...

불르는 놈은...

그냥, 한잔술에 흥에 겨워서리.. ㅋ~  


어느날 저녁...잉글리쉬 클럽 ^^~
닫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