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살아 있다는 자체가 苦行 일진데, 살아남아야 그 苦行 이라도 즐길수 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02-27 12:16 본문 ... 목록 답변 글쓰기 이전글숨쉰다고 다 살아있는 건 아니다. 우리는 돼지가 아니라, 머리를 달고사는 인간임을 자각하자 !! 26.02.27 다음글Live as if you were to die tomorrow, Learn as if you were to live forever 25.10.26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