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살아 있다는 자체가 苦行 일진데, 살아남아야 그 苦行 이라도 즐길수 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2-27 12:16본문
...
- 이전글숨쉰다고 다 살아있는 건 아니다. 우리는 돼지가 아니라, 머리를 달고사는 인간임을 자각하자 !! 26.02.27
- 다음글당신의 과거가 궁금하면 지금의 처지를, 미래가 궁금하면 지금의 행동을 살펴보라 !! 25.10.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