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自我斷想 삶은 계란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1건 조회 27,260회 작성일 24-09-18 03:05

본문






어느날 기차를 타고가는 길에,
스승이 제자에게 물었습니다 ...

삶은 뭐라고 생각하느냐 ...!!??

그때 마침 지나가던 카트에서 멘트를 날렸습니다

"삶은 계란"  "삶은 계란" 있어요 ~~

삶에 뭐가 있겠어요...
그저 각자의 자기 삶에 충실이 살다가,

  

어느날 인가에,
빈손으로 왔으니 빈손으로 조용히 사라지는 거지요 !!

 



'2007.05.15   +  INBEST  
Brothers Four
  Where Have All The Flowers Gone

5
★★★★★
1개의 평가
추천15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 (5점)

 

"내가 죽는다고, 산이 움직이지 않는다"

프랑수아 비용(1431~1463)

 

François Villo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