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유~머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두가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10-20 21:31

본문

세상에서 어려운 

일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가 내 생각을 

남의 머리에 넣는 일이고,

두 번째가 남의 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일이다. 

 

첫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선생님이라 부르고,

두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사장님이라 부른다.

 

그리고,

이 어려운 두 가지 일을 한방에 

다 하는 사람을 ‘마누라’ 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선생님에게 대드는 것은 

배우기 싫은 것이고,

  

사장님에게 대드는 것은 

돈 벌기 싫은 것이며, 

  

마누라에게 대드는 것은 

살기 싫은 것이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