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외교관과 숙녀의 차이 ♡
페이지 정보

본문
![]()
- 외교관이 “Yes” 라고 말한다면
그 진의는 “May be”(어쩌면)이다.
- 외교관이 “May be” 라고 한다면
그 진의는 “no”이다.
- 외교관이 “No” 라고 한다면
그는 외교관이 아니다.
반면,

- 숙녀가 “Mo” 라고 말한다면
그 진의는 “May be”이다.
- 숙녀가 “May be”라고 한다면
그 진의는 “Yes”이다.
- 숙녀가 “Yes”라고 한다면
숙녀가 아니다.
추천3 비추천0
- 이전글3대의 고추 24.09.11
- 다음글내가 이혼을 하게 된 기막힌 이유 24.09.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